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이모의 블로그 운영원칙과 연락처

내가아는세상/내눈에비친세상

by 미스터산 2011. 4. 10. 22:08

본문

1. 포스팅 분야
1) 서울근교산(북한산, 도봉산, 관악산, 수락산, 불암산)의 깐간하고 치밀하고 은밀한 등산코스를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가장비중있는 분야이고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입니다. 이 분야의 고수가 되고 싶습니다.

2) 건간관련 글을 씁니다. 특히 먹거리에 관한 얘기를 많이 합니다. 잡식동물의 딜레마를 보고 옥수수의 습격을 보고 나름 느끼는     바가 있어 국민의 먹을꺼리 또는 영양섭취의 균형에 대한 글을 씁니다.

3) 음악에 관한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아주 어렸을적에 즐겨 듣던 음악 그리고 나이들어서도 듣는 음악에 관한 포스팅을 합니다. 
    쟝르 불문하고 가능한 제 취향대로 듣던 음악을 올립니다.

4) 영어공부에 대한 글을 포스팅합니다. 어느날 어떤 유명하지 않은 선생으로부터 잘 정리된 영어의 정의를 보고 크게 감탄하여       한국의  미래 영어를 위해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모자라는 능력이지만 영어공부에 대한 글을 올립니다.

5) 시간이 허락되는 한 세상에 대한 다양한 분야에 대해 나름대로 관심을 가졌던 분야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글을 발행할 예정입니     다. 다만 돈벌이만을  위한  글은 자제 할것입니다. 
 
6) 독서에대한 글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독서리뷰부터 책을 읽는 기술 요약하는 기술 내것으로 만드는 기술 등등, 독서 전반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7) 반 빈곤운동에 대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부의 대물림이 아닌 빈곤의 대물림을 단절하기 위한 방법론과 빈익빈 부익부의 지대       한 거리를 발생 시키는 사회적 제도 및 시스템을 파헤치고 수정하기 위한 몸부림을 호소할 예정입니다.


2. 포스팅 스타일
    국민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하고 많은 사람들이 알아 두었으면 좋은 정보를 다룰것이며, 단순 돈벌이를 위한 글은 쓰지 않습니다.  그러니 제품 리뷰를 제안해 오는 분들은 저의 이런 견해를 무시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적어도 하나의 포스팅이 많은 사람들에게 독이 되는 정보는 무조건 하지 않습니다. 가령 더 많은 빈곤을 초래하는 대출정보 의뢰라든가, 국민의 피를 빨아먹는 보험상품은 특별이 거부합니다.

3. 연락처 공개
   이메일 : olpe@paran.com
   휴대폰 : 010-2942-7997

4. 댓글정책
    가능한 댓글에 대한 답변을 합니다. 하지만 가끔 저 혼자만의 힘으로 할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면 일일이 댓글을 달지  못하여도     이해해 주십시요. 하지만 꼭 다시 방문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5. 이웃에 대한 울타리는 없습니다
언제나 소통의 방법을 열어 놓고 토론하고 의논하고 나눌것을 약속드립니다. 절친 이웃에 대하여 작은 모임도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좀 한가해지면 만들어 보겠습니다.  

2011.4.10 자이모 올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