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한산 맛집]-수유골목시장, 수유시장 자연수산-재래시장골목의 작은 횟집

서울근교산의맛집/북한산의맛집

by 미스터산 2011. 8. 28. 09:43

본문

북한산 맛집- 수유골목시장, 수유시장(내) 자연수산-재래시장골목의 작은 횟집
지난주 나홀로 아침사행을 하고 수유리 아카데미 하우스로 하산하여
수유시장에 들러 선배와 점심을 먹었습니다. 시장 뒷골목의 작은 횟집이었지만, 
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인터넷 올려 드린다고 하여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깔끔한 간판 수유시장에서 지원하는 사업중 하나 인가봐요.
산지에서 직접 가져와서 그런지 회가 쫄깃하고 싱싱했습니다.
 

이 집은 횟집을 두곳이나 운영하는데요, 건넌집은 주로 조개구이를 팔더군요.
가리비 조개 먹고 싶네요. 소주 한잔에 딱맞는 안주감이죠.
  



벌써 전어철인가요. 수족관에 전어가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손길이 바삐 움직어더군요.
 


광어입니다. 
저는 회감중에 젤로 훌륭한것이 광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바닷가 출신입니다.
자연산 회중에 광어만것이 있나요? ㅎㅎ
 

이 분이 사장님이세요.
회뜨는 기술이 장난이 아니에요
 

잘 생겼죠.

옆에는 아들인가요. 설마 ㅎㅎ

멍게도 있구요.


 맞은편에 있는 조개구이집 메뉴판입니다.


술안주하라고 꽁치한마리 먼저 주시네요.

조개국물 넘 시원했습니다.


깔끔하고 단조로운 식단 ㅋ 맘에들었습니다.
쓰끼다시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이죠.
 

아구찜도 파네요.

널찍한 가게

동네 단골 손님들

들어가보니 제법 넓죠.


차림상입니다. 넘 싸죠.

다양한 횟감들

싱싱한 꽁치-한마리 더 먹고 싶네요.

사장님 회뜨는 솜씨도 구경하고




짜잔 드디어 광어회가 나왔습니다.
싱싱하고 쫄깃하고 감칠맛이 돌았습니다.
비록 작은 시장골목 횟집이지만 맛은 일품이랍니다.
 


정갈한 술상 이만하면 술맛좀 돌겠죠.

매운탕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매운탕도 맛있었습니다. 

요거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수유시장의 자연수산횟집 넘 잘먹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